오연서의 미모 화유기 재방송 을 보면 감탄이 나온다
















신라의 웨딩 드레스에서 '연해'연연을 선보이는 화유기 재방송 컷이 발표되었습니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TVN 할아버지 '화정'에서 제 3의 진선미로서 큰 역할을하고있는 윤연서의 뒷 배경 사진을 발표했다.  연연은 아름다운 고전주의를 느낄 수있는 신라 시대의 웨딩 드레스를 입고 관객의 눈을 아름답게 아름답게 빛나게합니다.


이 사진은 14 장면을 보여줍니다. 이 방송에서 혼광하지 않고 손공교 (이승기)와 결혼 할 준비를하는 의식을 가진 진 선미 화유기 재방송 에서 정말 예쁘게 출연하는데요~


손송과의 강한 사랑을 확인한 진선미는 "술소리가 들렸다"며 소리를 들었을 때 두 명이 죽었고 결코 바꿀 수 없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그가 들었던 것은 죽음의 운명을 발표하고, 서로를 죽이고 죽이는 것이었다는 것이 었습니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 엄청난 반전이에요~


이것을 알고 있던 아들 고공은 몹시 웃으며 웃었다. 진선미는 곤공에 대해 미온적 인 반응을 보였다. 그는 "내 인생의 운명을 믿고 금강을 제거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Goku의 손을 흔들면서 대화를 끝내기 위해 서둘 렀습니다.














진선미는 화유기 재방송 손공공 (Son Gong-gong)에게서 반지를 받고 화유기 재방송 결혼하려고했던 신부처럼 행복하게되었습니다. 진선미는 갑자기 미래를 볼 수있는 선견지명을 갖고 결혼의 불길한 꿈을 되풀이하기 시작했습니다. 버릇없는 소녀가하는 것처럼 두 사람의 에너지가 성공적으로 변화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예전에는 3 번 진세이의 피가 든 향로를 훔치고 피로 영혼을 바꾸는 의식을 계속합니다. 화유기 재방송 은 정말 스토리가 잘 짜여진 것 같죠~?


결국 나는 두 영혼을 연결하는 꿈의 화유기 재방송 통로에서 진선미와 대현을 만났습니다. 진선미는 며칠 동안 꿈에서 보았던 곳에서 빨간 옷차림을 입은 모습에 놀랐다. 그 후에 진선미라고 불리는 진선미는 "마담"이라고 불리우며 "향로에 너와 내 피를 섞어서 이제는 셋째이고 너는 여왕이된다."라고 말합니다.


진미가 손공공에게 화유기 재방송 전화하려고했지만 사위의 말을 듣고 "손 고공에게 전화하면 당신은 죽는다. 너희 둘은 함께 죽고 서로를 죽인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아들 공을 죽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석관에서 봉인되기로 결심했다.


이날 윤열서는 폭발적인 감정을 뿜어내는 대신 섬세한 감정과 눈물을 흘리며 미소를 화유기 재방송 짓는 등 진미선의 슬픈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