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고백하고 싶다면 화유기 재방송 처럼 용기있게 고백하세요















11 일 TVN 주말 드라마 '화균이승기 진세미.


이날 진지은은 손곤이 과거에 한 여인에 대해 말했을 때 나가 버렸고 손곤은 그런 진리를 따랐다.


자신을 추구 한 진순미는 "옛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왜 여기에 왔는가? 인기 폭발에 질투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고쿠는 금강산으로 가득 찬 팔을 들고 "당신이 얼마나 오래 됐는지 중요합니다. 아무도 아름답 지 않습니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 손곤 곤은 "나는 아름답 기 때문에 네가 아름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름다워. 나는 예쁘다. 나는 아름답다. 나는 분노하며 예쁘고 예쁘다.


그러나 진수미는 "금강 때문에 당신이 너무 아름다워서 항상 기분이 좋지 않다는 말을 듣는 것이 좋았다. 
화유기 재방송 을 통해 그 아름다움을 보세요~














손 고공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당신이 예쁘지 않고 아름다웠습니다. 나는이 표준에서 보지 못합니다." 그는 "금강산이 제거된다면 아무 것도 없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니?"


"나는 그것을 버리고 싶지 않다. 너를 사랑하고 계속 지키고 싶다. 그것은 내 뜻이다.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진은 말했다.


"나는 이제 괜찮아."그가 말했다. "나는 괜찮아." 그래서 손공공 (Son Gong-gong)은 "너무 쉽지 않은가? 그렇지 않으면 괜찮아, 진정해, 너와 싸울 수있어 좋았어. 네가 무슨 뜻인지 알았어. 다 좋았어." 제천 대성 손 공공은 인간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8 월 12 일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 된 에피소드의 14 번째 에피소드는 전국 유료 
플랫폼 가입을 기준으로 5.517 %였다. 현재 가장 높은 시청률은 6.1 % 상승했습니다.



화유기 재방송 에서 보면 이것은 같은 날에 기록 된 최고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으로 이전 방송 속도 인 4.397 %보다 1 % P 이상 높습니다. 그러나 일요일의 방송 요금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점을 감안하면 실망 스럽다. 지난 일요일 12 개의상은 5.605 %를 보였다.


이날 방송 된 손공교 (이승기)는 3 대 총리 인 진선미에게 결혼 반지를 선물했다. 그러나 전선미는 사위 (이세영)의 속임수로 위기를 겪고 긴장을 고조시켰다.
화유기 재방송 은 정말 긴장의 연속이죠!

















댓글